Home > 커뮤니티 > 여행후기

여행후기

퍼스트 카라반....너무 좋아요

등록일 : | 2014-07-14 12:06:53

지인의 소개로 7월 12일부터 1박 2일

 

 

무엇보다 좋았던건..백사장과 5미터(?)정도 떨어져 있어 카라반 침대 창문 넘어로

서해의 낙조를 볼수 있었다는 점.....

카라반 앞 바다인데 물이 빠지고 나서는 이렇게 변해요...

 

 

-

 

우리 아이들이 모래놀이와 물놀이를 할수 있었다는 점...

 

물이 나가면 섬이였던곳이 바위로 연결되어 게도 잡고 고동도 잡고...

우리 애들이 너무 좋아하는모습....

기회가 되며 또 놀러가고싶네요...^^

 

아...시설은 너무 깨끗해요....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...

시원한 에어컨....넓은 샤워실....깨끗한 화장실....tv도 있어..잠깐 잠깐..스포츠도 ..ㅎㅎ

 

거실겸 2인용 침대... 

이건 침대에서 바라본 방향...

-

 

 거실에서 바라본 방향...왼쪽에 냉장고...전자렌지...

2인용 침대 왼쪽옆으로 화장실과 샤워실....뜨거운물 잘 나옵니당..

수건, 비누, 샴프...면도기..면봉까지 비치되어있더군요..

디테일의 센스~~~

 

이불은 여름용 이불 4개(요2, 이불2, 베게 4)

 

주방엔 조리 할수 있는 기구 다 있구요..

불은 전기렌즈...

-

 

출입문....

출입문 위에는 겨울에 따뜻하라게 할수 잇는 온풍기..

-

 

제가 갔을때는 아직 완벽하게 공사가 끝나진 않았지만..

그래도 몇일있음 말끔하게 변하겟죠...^^

-

 

 

우리가 묵었던 카라반 앞에서 스마일샷~

 

-

기회가 되면 꼭~~~~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~~

무엇보다..무지 무지 친절하신 사장님....감사합니다..

 

전체 : 21 / 오늘 : 0
search
No 제 목 첨부 작성자 작성일 조회
공지 작성된 글이 안보이는 경우   관리자 14-08-12 321
20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.   이민우 16-08-19 648
19 정말 재밌게 놀다가 왔네요   김태우 16-07-22 502
18 좋은 추억만들고 잘 놀다왔어요~^^   예서맘 16-05-26 506
17 너무 좋은 추억 만들고 왔어요~~~♥   정은영 14-10-10 985
16 첫 카라반 여행... 짱 좋았어요....카라.. files 이건주 14-08-09 2656
15 글이 안보여요.. ㅜㅜ   수원댁 14-08-07 441
14 잘~~놀다 왔어요~~ files 수원댁 14-08-07 1038
13 우리 가족의 첫 캐라반 여행 files 이강욱 14-08-03 1678
12 즐거운 추억이 가득한 여행..^^ files 윤덕희 14-07-30 1543
11   re 답변 : 즐거운 추억이 가득한 여행..^^   관리자 14-07-31 435
10 카라반 대박 files 마패 14-07-28 1452
9   re 답변 : 카라반 대박   관리자 14-07-31 386
8 카라반 여행 files 노현옥 14-07-24 870
7 꼭한번 가고싶은곳   수원댁 14-07-23 535
6 개업 축하합니다   김명희 14-07-23 482
5   re 답변 : 개업 축하합니다   관리자 14-07-31 308
4 퍼스트 카라반....너무 좋아요 files 최병구 14-07-14 1294
3   re 답변 : 퍼스트 카라반....너무 좋아요   관리자 14-07-31 400
2 완전 짱좋아요   이민희 14-07-10 694
12

  • 충청남도 태안군 원북면 옥파로 1169-3(방갈리 515-136) / 예약전화 : 010-2169-0983 / FAX : 041-675-7305

    Copyright 2014 Hagampo, First Champing . All rights reserved.